본문 바로가기

유아교육.ECE

듀람컬리지 유아교육 - Durham College ECE, 더람컬리지, 오샤와대학, 오샤와 교육청

캐나다의 온타리오주에 오샤와라는 곳이 있어요! 오타와가 아니라 오샤와 입니다.^^
오샤와에 있는 공립대학컬리지, 듀람컬리지 소개 합니다~~
듀람컬리지라고 하기도 하고, 더람컬리지, 더램컬리지 이렇게 발음되는 편입니다.




Oshawa 오샤와가 어디에 있는지 볼까요? 
토론토의 우측에 있답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토론토로 가깝게 나갈 수 있습니다.




듀람컬리지 위치 잘 보셨나요? ^^





더람컬리지 유아교육학과 - Durham College ECE (Early Childhood Eduation)

토론토 주변의 대학에서 유아교육학과를 공부하고 싶다면, 듀람컬리지 유아교육학과 소개 합니다.
듀람컬리지 유아교육과정은 학생들이 졸업후 취업시에 능력있는 유아교사가 되게끔 도와 줍니다.
유아교사는 선생님으로서, 아이들을 잘 돌보고 안전하게 해야 하며, 아이들을 이해하고 심리, 행동을 잘 노련하게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교사로서 아이들을 잘 교육할 수 있는지의 능력도 중요합니다.
유아교사는 항상 아이들과 함께하고, 아이들을 잘 돌볼 줄 알고 아이들, 아동을 좋아하는 분들이어야 합니다.
캐나다 컬리지들의 유아교육학과와 마찬가지로 듀람컬리지 유아교육과에 입학하기 위해서는 신체검사, 경찰범죄기록 역시 받아야 합니다.




듀람컬리지 유아교육학과 커리큘럼 - Durham College, ECE (Early Childhood 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