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학과

캐나다 항공정비 - 팬쇼컬리지

캐나다 항공정비학과를 찾고 있으세요?

팬쇼컬리지 항공정비학과 과정을 추천해 드립니다!

 

항공정비학과는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과정인데요. 남학생들이 주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여학생들도 관심이 있는 경우를 봤습니다.

캐나다에서는 항공정비를 여자도 좀 합니다. 항공정비 뿐만 아니라,, 용접을 하기도 하더라구요.

 

항공정비학과는 9월학기에만 개강을 하기에, 미리 잘 준비해야 하는데요.

1월학기에는 오픈하지 않아요.

어학성적을 내고 가고 싶다면 아이엘츠 6.0 또는 토플80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런 성적이 없을 경우, 어학연수를 통해서 항공정비 과정으로 입학이 됩니다.

 

 

 

 

 

 

캐나다 항공정비 - 팬쇼컬리지 항공정비학과, Fanshawe College, Aviation Technician

(Aircraft Maintenance)

 

하늘을 날으는 비행기를 직접 가까이 접하면서 일을 한다는 것은 많은 분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갑니다.

자동차나 비행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주로 택하는 직업의 학과인데요.

항공정비, 비행기수리에 관련된 직업은 높은 연봉을 받고 일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학과 취업보다 연봉이 높습니다.

 

비행기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에 이런 것을 기초로 두고 공부하게 됩니다. 비행기충돌을 예방하고 조절하기, 날개고치기, 항공엔진, 프로펠러 등 전자시스템을 비롯하여 비행기의 내부, 외부에 관련된 것을 고치고 정비하는 것을 배웁니다.

 

겉으로 봤을 때는 괜찮지만 내부적인 전자시스템이 문제가 있을수도있기에 이런 항공전자정비 내용도 배우게 되는데요.

 

팬쇼컬리지 항공정비학과는 1) 항공동체정비 2) 항공전자정비 과정으로 구분하여 배우게 됩니다.

1학기때부터 두 학과를 구분하여 수업에 들어가게 됩니다.

 

캐나다 항공정비 중에서 항공전자정비, 즉 에비오닉스, Avionics 정비 과정은 제공하는 대학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캐나다인들은 전자정비과정을 선호한다고 하네요. 한국학생들은 동체정비를 선호하구여.

 

항공기를 다루고 캐나다의 항공교통법도 알게 되며, 항공쪽의 일은 영어사용의 빈도가 높으므로, 영어실력도 중요합니다.

 

 

캐나다 항공정비 과정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지원하셔야 하니, 유학토픽으로 연락주세요!

 

Fanshawe College - Aviation Technician, 항공정비 과정 학사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