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학과

캐나다 조지브라운대학 요리학과 - George Brown College 요리학교

캐나다 조지브라운대학 요리학과 소개할게요~!

George Brown College Culinary management 과정입니다. 캐나다 토론토쪽의 조리학과로 유명하며, 요리학과에 관심있는 학생이라면 캐나다 조지브라운 요리학과, George Brown College 요리학교 당연 들어봤을 거예요^^

 

그럼 캐나다 토론토 조지브라운 요리학과 과정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 조지브라운 요리학과 - George Brown College Culinary Management, 조지브라운대학 요리학교!

조지브라운대학은 많은 학생들에게 알려져 있지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조리학과 (요리학과, 컬리너리과정) 은 인기가 높고 1년에 3회 개강을 합니다.

 

1월,9월, 5월학기에 열고 있으며, 2년 과정을 마치고 학생들은 다 취업을 하여, 호텔레스토랑의 요리사, 고급 레스토랑의 요리사, 일반 레스토랑 등지로 취업을 하였으며 부페회사 등 다양한 요리방면의 전문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요리학과는 취업이 잘 되기에 캐나다유학후이민에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학과중의 하나이며, 학생들은 요리학과를 다니며 공부하고 일도 하고 취업을 하여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학교다니면서 알바를 하여 학비를 벌거나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캐나다 조지브라운대학 요리학과 - George Brown College Culinary management 커리큘럼을 올려 보았습니다.

 

영양과 인생 생활스타일, 카페 음식, 요리의 기초와 이해, 위생, 응급처치 등을 배우기도 하며 호텔수학, 요리수학등 요리과정에 들어가는 산수과정을 이해하고 배우게 됩니다. 세계적인 요리를 배우기도 하고 음식의 이해, 요리의 이해, 음식와 와인, 서비스에 있어서의 리더쉽을 발휘하는 것을 알게 되며, 특별한 이벤트나 웨딩 등 행사에 들어가는 음식을 배우기도 합니다.

 

요리는 단순히 먹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요리를 통한 문화, 다야한 이벤트, 더욱 확장된 요리, 음식사업을 통해서 사회의 직업인으로, 요리분야의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자질, 지식,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캐나다 조지브라운대학 요리학과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학생들은 학교를 다니면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