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학과

캐나다 요리유학 - 나이아가라컬리지

캐나다 요리유학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나이아가라컬리지 요리학과 소개합니다.^^

토론토에서 좀 떨어져서 오히려 미국에서 가까운 캐나다컬리지 입니다.

미국과는 약 20분 거리이며, 토론토와는 약 1시간 20분 거리입니다.

 

미국과 가깝고 날씨가 토론토에 비해서 좀 따뜻하며, 주변에 농장이 많고, 학교자체가 요리에 포커스를 두고 운영되는 대학이라 요리학과는 매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요리학과, 맥주학과, 와인학과 등 모두 인기가 높고, 나이아가라컬리지의 주력학과들입니다.

제빵학과도 있는데 제빵학과는 1년과정입니다.

 

제빵학과던 무슨 학과이던 최소 2년과정을 졸업해야 3년 워킹비자가 발급되지요.

제빵을 중심으로 2년을 공부하고 싶은데 꼭 나이아가라컬리지에서 공부하고 싶다면,

나이아가라컬리지 요리학과 (조리학과) 를 공부하면 요리학과에 제빵 패스트리 과정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캐나다 요리유학 - 나이아가라컬리지 요리학과, Niagara College Culinary Management

 

요리경영학과, 조리경영학과 입니다.

캐나다 요리와인 기관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캐나다의 요리를 연구하며 와인을 개발하는 기관입니다.

근대적인 요리방법 뿐만 아니라, 예술적으로 훌륭한 요리를 만들고 연구하는데 노력을 합니다.

 

 

나이아가라컬리지 요리경영학과 학생들은 학생들이 기본적이고도 앞서나가는 음식이론, 음식준비, 건강하고 안전한 주방의 환경, 위생, 주방의 관리 등을 배우면서 습득하게 됩니다.

 

 

 

 

캐나다 요리유학 - 나이아가라컬리지 조리경영학과 Niagara College

 

캐나다요리유학으로 잘 알려진 나이아가라컬리지 요리학과는 캐나다 요리산업을 주도해 나가는 요리사를 만들고 능력을 계발시키는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교수진, 잘 갖추어진 랩실과 쾌적한 환경에서 학생들은 요리수업을 공부하게 됩니다.

캐나다 요리유학의 대표적인 기관으로 공립대학인 나이아가라컬리지의 요리학과는 늘 인기가 많습니다.

 

일부의 제빵의 내용을 배웁니다. 요리의 기본적인 이해, 기술, 음식과 영양, 실용적인 요리와 요리사의 등급, 요리의 구성과 접시에 담아내는 기술, 요리비용 산출을 하기도 합니다.

호텔이나 부페회사에서 요리사로 일한다면 비용을 추측하고 예산을 짜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이 됩니다.

재료에서의 비용손실을 막고 제철음식 재료준비하기도 알게 되며, 음식과 식음료 마케팅등을 배우게 됩니다.

 

단순히 요리사로서 알아야 하는 기술적인 내용만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요리사업을 하는데 필요한 지식, 요식업 마케팅, 고객관리, 회계 등을 배우기도 합니다.

 

1학기부터 4학기까지 이론과 실습으로 잘 구성되어 있으며, 중간에 코옵 (co-op) 을 통해서 학생들은 미리 취업의 기회를 만들기도 합니다.

 

코업을 하면 취업은 매우 빠르게 진행되며 이 기간동안에 합법적으로 유급인턴십처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나이아가라컬리지 인근 교육청은 나이아가라교육청입니다.

엄마나 아빠가 공부하면 자녀들은 학비면제 혜택을 받고 있지요.

캐나다 자녀무상교육 관련하여 궁금한 분들은 유학토픽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