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학과

캐나다요리학과 - 나이아가라컬리지

캐나다요리학과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실력있는 요리학교! 나이아가라컬리지 추천해 드려요.^^

Niagara College 의 Culinary Management 는 이제 말하지 않아도 많은 한국학생들이 알고 있을 정도로 요리는 명문학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리학과 뿐만 아니라, 와인학과, 맥주학과, 그린하우스학과 등등.. 이런 학과들은 Niagara College (나이아가라컬리지) 에만 있습니다.

 

 

 

 

 

 

이런 학과들이 잘 발전된 이유는 나이아가라컬리지에서 공부를 하면 그 도시의 성격을 알기에 이해가 되는데요.

주변에 관광, 리조트, 호텔에서 필요한 요리사가 많고, 취업을 할 수 있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캐나다의 전통음식을 개발하기 위하여 Canadian Food and Wine 이라는 타이틀을 받아서 나이아가라컬리지에서는 캐나다의 음식, 와인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요리학과는 캐나다에서 취업이 가장 잘 되는 학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요리학과를 졸업한 후, 취업못한 학생을 한 번도 못봤을 정도이니까요.

 

요리학과는 3학기수업+1학기 실습으로 구성된 대학도 있지만,

나이아가라컬리지는 4학기수업+1학기 실습으로, 이 실습은 코업을 합니다.

코업은 일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구조의 학사일정으로 학생들에게 취업에 매우 유리한 제도이지요.

 

 

 

 

 

나이아가라컬리지 요리학과의 수업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Niagara College - Culinary Management

 

제과제빵에 대한 내용을 배우고, 음식과 영양에 대한 이해, 건강을 돌보고 실무적인 요리방법과 식료품, 보관법에 대한 것을 이해하게 됩니다.

음식의 구성, 그릇에 얼마나 예술적으로 잘 담아내는지 이런것도 배우는데요. 플레이팅 기술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음식을 할 때 들어가는 예산줄이고자 비용에 대한 것을 측정해 보기도 하고,

실습을 통해서 미리 취업할 곳을 알아보고 코업을 통해서 돈을 벌기도 합니다.

 

요리경영학과는 꼭 취업뿐 아니라 본인의 창업으로도 매우 활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요식업을 하는데 필요한 마인드, 응급처치, 회계처리, 고객관리 등을 배우게 됩니다.

 

캐나다에서 요리사가 되어 일할 때 필요한 기술, 이론, 지식을 배우고, 요리사업을 할 때 필요한 경영이론을 배우게 되어 요리에 관한 전문가가 되는 과정입니다.